삼성전자[005930]가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프리미엄 냉장고와 세탁기가 행사 시작 10일 만에 매진됐다.
1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포함한 9월 한 달간 국내 프리미엄 4도어 냉장고 판매량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금액 기준으로 60% 이상 늘었다.
특히 지펠 T9000은 셰프컬렉션의 뉴스플랜디드 메탈 색상을 적용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모델로 준비했던 5천 대가 10일 만에 모두 판매됐다. 여전히 찾는 고객이 많아 추가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이러한 판매 호조를 바탕으로 삼성전자 지펠 T9000 전체 판매량은 코리아 세일페스타 시작 직후 일주일간의 판매량은 전주보다 금액 기준으로 15% 이상 증가하며고공행진을 이어갔다.
패밀리 허브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행 첫주 판매량이 전주보다 대수 기준으로150% 늘었다.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애드워시는 9월 한 달간 판매량이 대수 기준으로 전체 드럼세탁기의 70% 이상을 차지하며 시장을 이끌고 있다. 작년 9월 비중은 약 30%였다.
행사 모델로 준비한 애드워시 3천 대는 행사 시작 10일 만에 모두 팔렸다.
9월 한 달간 액티브워시 기획모델은 같은 용량 제품의 월평균 판매량보다 대수기준으로 40% 이상 늘었다. 일반형 대용량 세탁기는 행사 10일 만에 월평균 판매 수준을 넘어섰다.
noma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1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포함한 9월 한 달간 국내 프리미엄 4도어 냉장고 판매량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금액 기준으로 60% 이상 늘었다.
특히 지펠 T9000은 셰프컬렉션의 뉴스플랜디드 메탈 색상을 적용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모델로 준비했던 5천 대가 10일 만에 모두 판매됐다. 여전히 찾는 고객이 많아 추가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이러한 판매 호조를 바탕으로 삼성전자 지펠 T9000 전체 판매량은 코리아 세일페스타 시작 직후 일주일간의 판매량은 전주보다 금액 기준으로 15% 이상 증가하며고공행진을 이어갔다.
패밀리 허브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행 첫주 판매량이 전주보다 대수 기준으로150% 늘었다.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애드워시는 9월 한 달간 판매량이 대수 기준으로 전체 드럼세탁기의 70% 이상을 차지하며 시장을 이끌고 있다. 작년 9월 비중은 약 30%였다.
행사 모델로 준비한 애드워시 3천 대는 행사 시작 10일 만에 모두 팔렸다.
9월 한 달간 액티브워시 기획모델은 같은 용량 제품의 월평균 판매량보다 대수기준으로 40% 이상 늘었다. 일반형 대용량 세탁기는 행사 10일 만에 월평균 판매 수준을 넘어섰다.
noma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