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005380]가 상용차 고객들과 소통에나섰다.
현대차는 지난 16~17일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에 있는 롤링힐스호텔 등 수도권일대에서 상용차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프로그램 'H:EAR-O(히어로)'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H:EAR-O는 현대차 상용부문 실무자들이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 중심의시각에서 업무를 추진하고자 올해 처음 도입한 현대차의 상용차 고객소통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명인 'H:EAR-O'는 '현대차(H)가 상용차의 오피니언(O) 리더인 고객의의견을 귀 기울여 경청(EAR) 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
현대차는 트랙터 보유 고객 30명과 배우자 30명을 초청해 가족과 따로 보내는시간이 많은 트랙터 보유 고객의 생활 특성을 고려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을 위해 남양연구소 견학, 상용차 콘퍼런스 진행, 가족동반 만찬, 가족을 위한 건강과 행복 특강, 브랜드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현대차는 앞으로 상용차 고객소통 프로그램 'H:EAR-O'를 매년 시행해 다양한 상용차 고객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실무에 반영할 계획이다.
yjkim84@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현대차는 지난 16~17일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에 있는 롤링힐스호텔 등 수도권일대에서 상용차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프로그램 'H:EAR-O(히어로)'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H:EAR-O는 현대차 상용부문 실무자들이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 중심의시각에서 업무를 추진하고자 올해 처음 도입한 현대차의 상용차 고객소통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명인 'H:EAR-O'는 '현대차(H)가 상용차의 오피니언(O) 리더인 고객의의견을 귀 기울여 경청(EAR) 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
현대차는 트랙터 보유 고객 30명과 배우자 30명을 초청해 가족과 따로 보내는시간이 많은 트랙터 보유 고객의 생활 특성을 고려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을 위해 남양연구소 견학, 상용차 콘퍼런스 진행, 가족동반 만찬, 가족을 위한 건강과 행복 특강, 브랜드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현대차는 앞으로 상용차 고객소통 프로그램 'H:EAR-O'를 매년 시행해 다양한 상용차 고객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실무에 반영할 계획이다.
yjkim84@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