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은 가기 싫고 영어실력은 높이고 싶다?

입력 2014-08-13 01:31  

글로벌 시대에 학업과 취업 그리고 업무와 사업에 꼭 필요한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는 일은 생각처럼 쉽지만은 않다. 아침에 출근하는 것조차 바쁜 직장인, 출장이 잦고 출퇴근이 불규칙한 자영업자, 학교수업에 자율학습 그리고 각종 학원수강까지 일정이 빡빡한 학생들은 모두 시간과의 전쟁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혼자서 좋다는 어학 테이프를 들으며 공부하겠다는 것은 항상 작심삼일로 끝나고 모처럼 욕심을 내서 영어학원에 등록도 해보지만 며칠 출석하다보면 용두사미롤 끝나는게 대부분이다. 시간이 금쪽같은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전화영어는 효과적인 선택의 기회가 되어주고 있다.

전화영어는 전화를 통해서 외국인과 직접 대화하는 영어학습 시스템이다. 상대방과 직접 얼굴을 마주하고 대화하지는 않지만 전화를 통한 1대1 대화를 하므로써 원어민에 대한 심리적 압박감을 덜 수 있고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화영어는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기 때문에 이런 문제점들을 완벽하게 해결해 준다. 또한 실전으로 배우는 영어이므로 외국인이 질문하는 내용이 들리기 시작한다. 기존에 예스, 노, 땡큐 정도만 알아듣던 영어듣기가 어느덧 긴 문장의 질문도 이해할 수 있는 수준에 이르게 된다.

성격이 소심한 학생들도 외국인과 자주 대화함으로써 자신감을 갖게 됨은 물론 시간이 없어 영어학원을 다니기 힘든 학생이나 직장인도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어학공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영어의 꿈을 실현시켜주는 한샘에듀(대표 : 한택현)에서는 '영어공부 비법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한 달 동안 무료체험을 신청하는 모든  사람에게 한샘에듀의 특별한 영어공부 비법노트를 제공한다. 영어를 공부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실력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한샘에듀에서는 모든 희망자들에게 무료로 레벨테스트를 해주고 있다.

한샘에듀는 어학공부에 가장 중요한 멘토링 시스템을 도입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멘토링 시스템은 외국인과의 대화 속에서 무슨 말인지 이해하지 못하고 무조건 'yes'라고 하지 못하게 멘토가 중간자 입장에서 도와주면서 학습자는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깨닫고 정확히 배워나갈 수 있는 방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생활팀 life@bntnews.co.kr

▶ 휴가철, 명품 기차여행 즐기는 법
▶ 7월~9월, 휴가철 날씨 전망
▶ 장마철, 빗길 운전 주의사항
▶ 2010년 여름휴가 ‘해외로 몰린다?’
▶ 얼굴이 못생겼다면 ‘목소리’로 승부보라?
▶[이벤트] 여름에도 셀라벨로 수분 채우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