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랑, 신부의 외모관리 비법 大공개

입력 2014-08-31 16:07   수정 2014-08-31 16:07

[이유미 기자] 본격적인 웨딩의 시즌인 9월이 되면서 이날만큼은 예비 신랑이나 신부 모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멋있게 보이고 싶다.

결혼식 당일 선남선녀임을 뽐내기 위해선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외모관리, 몸매관리, 체력관리는 필수. 하지만 주택, 혼수품 마련 등에 큰 목돈이 들어가는 현실에서 외모와 건강을 위해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기란 쉽지 않다.

이런 부부들을 위해 집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셀프케어제품 및 관리제품들에 대해 자세히 살펴본다.

◆ 비법1. 피부과, 마사지샵 대신 집에서 셀프 피부 관리로 빛나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주면서도 만족스런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셀프케어 제품으로 경제적으로 결혼 준비를 하며 새로운 출발에 대한 다짐도 같이 해보는 것이 어떨까?

신랑, 신부가 서로 관리를 해주며 미래를 계획하고 애정을 돈독히 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도 노려볼만하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이씰린에서 최근 출시한 ‘이씰린 노블 화이트 클리닉 프로그램’은 미백 에센스와 이온 마사지기를 이용한 집중 케어를 통해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 화이트 클리닉 에센스의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는 비타민C에 당을 결합시켜 미백효과가 좋다.

또한 한경희 생활과학의 ‘한경희 스팀테라피’는 스팀을 이용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각질을 제거해주는 피부미용기기이다. 스팀을 이용해 피부에 수분을 공금함과 동시에 각질층을 부드럽게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 비법2. 집에서 마사지하면서 몸매관리 하자!

운동을 하기는 귀찮고 힘들다면 간편하게 마시고 바르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제품들에 눈을 돌려보는 것은 어떨까? 짬짬이 몸을 움직이면서 마시고 바르는 다이어트 제품은 자신감 있는 결혼식을 만들어줄 것이다.

풀비타에서 출시된 ‘슬림업 HCA 플러스2’는 HCA를 주성분으로 탄수화물의 지방합성 억제 및 식욕억제, 복부지방 감소를 돕고 칼슘과 배변활동 촉진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또한 헬스원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제품군’은 차 음료 마테를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단계적으로 섭취해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3가지 마테 제품을 1, 2, 3단계 스텝에 맞춰 먹으면 된다.

◆ 비법3.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피로회복 및 원기충천

아무리 간소한 결혼을 준비한다해도 직장생활과 결혼준비를 병행하다 보면 심신이 쉽게 피곤해지는데 이때 산삼 배양근, 홍삼, 헛개나무, 복분자 등을 섭취해보자.

이런 제품들은 스트레스와 피곤에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 결혼식에서 당당하면서도 2세를 위한 몸을 만들기에 좋다.

풀무원건강생활의 ‘그린체 활력보감’은 활력증진을 위한 사포닌이 농축 함유된 건강 음료이다. 120년간 자생한 천종삼삼을 조직배양한 최상급 산삼배양근과 천연 생리 활성 물질인 코디세핀이 풍부한 밀리터리스 동충하초로 만든 현대인을 위한 건강 음료이다. (사진제공: 풀무원건강생활)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올 가을 ‘꿀피부’ 만드는 피부상식은?
▶ 연령대별 화장품 고르는 법도 '천차만별'
▶ 결혼시즌, 특별한 '웨딩 케어'는 어떻게?
▶ 건조한 가을, 안티에이징 잊지 않으셨죠?
▶묶은머리vs복고단발 '황정음' 발랄하거나 청초하거나~
▶ 진정한 뒤태 美人의 조건, 전지현 머릿결 따라잡기
▶ 건조한 가을, 트러블 잠재우는 '닥터자르트 클렌저' 공짜로 받기~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