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근 홍삼, 연말 부모님 선물로 사랑받는 이유?

입력 2014-10-06 16:33  

[김지일 기자]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은 주위에 고마운 사람, 특히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시기이다. 때문에 이맘 때 쯤 되면 “어떤 선물을 준비해서 찾아갈까?”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지난 한 해를 마무리함과 동시에 다가올 새해를 축복하고 선물을 준비한 사람의 정성과 진심까지 담을 수 있는 선물은 없을까?

‘부모님’하면 떠오르는 것이 ‘건강’이다. 갑자기 영하로 떨어진 추운 날씨 탓도 있지만 최근 신종인플루엔자나 슈퍼박테리아 등 각종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고 있기 때문이다.

"면역력이 떨어지는 사람일수록 질환에 시달릴 가능성이 커진다"는 보도를 들을 때마다 “해가 지날수록 몸이 예전 같지 않다”라고 말씀하시던 부모님 걱정이 앞서기 마련이다.

직장인 김윤아(26세, 가명) 씨는 “직장에 다니느라 지방에 계신 부모님을 찾아뵙지 못했어요. 멀리 떨어져 살면서 서로 건강한지 안부만 묻고 지낸 지 한참 됐네요. 올해 내려갈 때에는 부모님 기력을 보강할 수 있는 선물을 사야겠어요. 지방에서 슈퍼바이러스 환자가 나왔다는 이야기를 들을 때면 혹시 우리 부모님은 아닌가 싶어서 마음이 불안해요”라고 말한다.

날이 갈수록 치료가 어려운 질환이 속속 등장하면서 올 연말 ‘부모님 선물’로 주목받는 것이 건강기능식품이다. 탄탄한 면역증강과 지속적인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기 때문. 그중 건강기능식품의 독보적인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것이 '홍삼'이다.
    
우리나라 인삼은 ‘고려인삼(홍삼)’이라고 불린다. 어느 나라 인삼보다 임상학적 효능이 뛰어난 것으로 인정받고 있기 때문이다.

그 중 홍삼이란 품질인증을 받은 6년 근 인삼을 숙열하여 원액을 추출한 중성화된 담황갈색의 삼을 말한다.

홍삼은 체력증강, 노화억제, 항암작용, 항당뇨, 간 기능 해독, 중금속 해독 등에 효과가 있는 10여 종 이상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제조공정 중 발생하는 중화작용에 의해 복용 시 인삼처럼 발열성에 의한 부작용이 없고 소화와 흡수가 잘 된다.

또 원기회복, 면역력 증진, 자양강장, 피로해소, 혈소판 응집 억제 등을 통해 혈액의 흐름을 원활히 한다는 식약청의 인증을 받았을 만큼 대중들에게도 이미 널리 알려졌다.

하지만 품질 좋은 홍삼액은 우수한 원료를 말고도 세심한 제조 과정을 거쳤을 때 진가를 발휘한다는 점을 주의해야 한다.

홍삼업체 (주)정성원은 순수 고려홍삼을 금산에서 직접 재배, 제조하여 유통마진을 없애고 바로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다. 대한민국 고려홍삼 100%일 뿐만 아니라 순수 농축액 100%로 품질을 자랑하고 있어 다른 홍삼제품보다 우수한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ISO인증은 물론 웰빙의 척도로 여겨지는 HACCP인증, 미국식품의약국 FDA 인증까지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특히 6년근 명품 홍삼 골드는 100% 국내산 6년근 홍삼 추출액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파우치로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다.

정성원에서는 엄선된 순수홍삼과 국산 꿀로만 만들어진 '매일매일 8시 홍삼타임 허니(Honey)'와 순수 홍삼제품 '오리지널(Original)', 뇌졸중에 좋은 천마를 첨가한 '천마홍삼', 일반홍삼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흑홍삼' 등이 있어 참고 하면 좋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jee@bntnews.co.kr

▶ 잘빠진 청바지 몸매, 가꾸는 비결은?
▶ '예쁜 얼굴' 망가뜨리는 자세?
▶ 女의 고민‥ ‘복부 비만’ 관리법? 
▶ 男·女 32.3% “면접 위해 성형 가능”  
▶ 고등학생 77% 이상 ‘수면부족→피로 호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