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베이글녀’ 되고 싶다?

입력 2014-10-06 16:0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라이프팀] ‘반전 몸매’, ‘베이비 글래머’등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한지우를 향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20일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는 한지우의 직찍 사진이 공개 되면서 ‘베이비페이스’와 ‘글래머’의 합성어인 ‘베이글녀’가 검색어 상위에 랭크됐다.

한지우는 K본부의 '정글피쉬2'의 여주인공 백효안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무한걸스 시즌3'의 멤버로도 맹활약 중이다. 전문가들은 한지우가 CF계의 블루칩으로 급상승 할 것이라는 평가를 하고 있다.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개된 사진속의 한지우는 긴 웨이브에 민소매를 입고‘베이글녀’답게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공개하며 깜찍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각종 인터넷 신문 사이트와 게시판은 앞 다투어 한지우의 사진들을 공개했고 사진 중에는 교복을 입고 친구들과 찍은 풋풋한 사진과 흰색 티셔츠 차림에 글러머러스한 몸매가 드러나는 사진도 공개됐다.

여성들에게 최고의 워너비(wanna be)로 통하는 ‘베이글녀’가 되는 방법이 있을까?

베이글녀의 포인트 하나, 입체감 있는 얼굴
성형외과전문의 레알성형외과 김명국 원장은 “베이글녀의 포인트인‘동안’이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얼굴의 입체감이 살아나야 한다”라며 “도톰한 이마와 오똑한 코, 적당한 볼살과 갸름한 턱선은 볼륨감 있는 얼굴을 만드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다”라고 말했다.

도톰한 이마는 어떻게?
보형물을 삽입하거나 미세지방 이식술을 이용하면 볼륨감 있는 이마를 가질 수 있다. 안전성이 검증된 실리콘 보형물을 이마에 맞게 미리 디자인 한 뒤 삽입하는 ‘맞춤형 보형물 삽입술’은 밋밋하거나 함몰된 이마를 교정하는데 많이 쓰인다. 복부나 허벅지에서 채취한 자가 지방을 정제한 후 이마에 주입하는 미세지방 이식술도 약간의 볼륨을 원하는 경우 많이 시술되고 있는 추세다.

입체감을 더하는 코는?
얼굴에서 가장 입체적인 코는 입체감을 살리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다. 오똑한 코를 가지기 위해서는 콧대의 높이와 콧등의 높이가 적당히 높아야 한다. 도톰한 이마에서 시작되는 측면 S라인은 날렵한 코끝에서 마무리되기 때문에 아름다운 측면 라인을 위해선 코끝의 날렵함이 필수적이다. 동양인의 특성상 콧등과 콧대가 낮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가연골이나 융비술을 이용해 오똑한 코를 만드는 것도 얼굴에 입체감을 더하는데 좋은 방법중 하나다.

2%부족한 입체감은 앞광대로, 마무리는 V라인 살리기
얼굴 균형에 맞게 살짝 돌출되어 있는 앞광대는 이마와 함께 입체감을 더하고 갸름한 V라인은 입체감을 극대화해 동안으로 보이는데 큰 역할을 한다. 특히 정면에서 바라본 얼굴이 V형태를 가질려면 턱끝이 좁고 사각턱이 없어야 한다. 턱끝이 넓으면 U자의 형태를 가지게 되고 턱끝이 좁지만 사각턱을 가지면 간격이 넓은 V자가 되면서 계란형이 될 수 없다. 이 때는 복합 V라인 윤곽술로 턱끝은 좁혀주고 사각턱을 절제해 주는 등 환자의 상태에 따라 복합적인 수술이 필요하다.

베이글녀의 포인트 둘, 풍만하고 탄력 있는 가슴
가슴의 라인과 볼륨감은 남성들에게는 로망이고 여성들에게는 미의 기준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탄력 있고 풍만한 가슴은 여성미와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허리를 잘록하게 보이게 하기 때문에 아름다운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의 가슴성형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최근 가슴성형의 트렌드는 코젤(코히시브젤)이다. 보형물의 한 종류인 코젤은 촉감이 가슴 조직과 흡사하기 때문에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코젤은 유럽과 호주, 일본 등지에서도 그 촉감과 모양 그리고 안정성을 인정받아 수술 받는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코젤 가슴성형은 내시경을 이용해 수술된다. 내시경을 통해 전송되는 영상으로 가슴 내부를 보면서 수술하기 때문에 최소 절개만 이뤄지며 정밀한 수술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김 원장은 “수술 후 가슴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면 촉감과 모양이 자연 가슴과 같이 자연스러워지기 때문에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완성할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잘빠진 청바지 몸매, 가꾸는 비결은?
▶ '예쁜 얼굴' 망가뜨리는 자세?
▶ 女의 고민‥ ‘복부 비만’ 관리법? 
▶ 男·女 32.3% “면접 위해 성형 가능”  
▶ 고등학생 77% 이상 ‘수면부족→피로 호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