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일 오후 6시 '플레이 보이즈'는 도쿄돔에서 일본 프로야구 레전드들과 '드림 게임 2011' 친선 경기를 펼친다.
앞서 장동건, 현빈, 주진모, 김승우 등 한류 열풍의 주역들이 대거 모인다는 행사 소식에 일본 팬들은 앞다퉈 티켓구매를 마쳤다.하지만 이날 장동건을 비롯 ‘시크릿 가든’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현빈이 불참하게 된 것. 장동건과 현빈의 불참 소식을 뒤늦게 접한 일본 팬들은 환불 요구 목소리가 들리기 시작했다.
이는 일본 ‘드림-게임’ 홈페이지 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따르면 당초 한국 연예인들 사진을 게재했던 상황이 일부 몇 명의 연예인이 바뀐 상태다.
홈페이지를 접한 일본 현지 네티즌들은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 하지만 너무 아쉽다. 실망이 크다 환불을 요구한다”, “현빈 보기 위해 티켓 구매 했는데 이건 말도 안 된다. 당장 환불해라” 등 원성이 빗발치고 있다.
한편 연예인 야구단 ‘플레이 보이즈’는 이번 행사로 아이티 지진 복구지원을 위한 자선기금 마련을 비롯, ‘플레이 보이즈’ 유니폼까지 경매해 기부할 예정이라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MBC연기대상’ 한효주 “양준혁 선수, 보고 계시나요?” 수상소감
▶'결혼 발표' 이천희, 깜짝 프러포즈! 전혜진 "너무 감동받고 기뻐 울었다"
▶‘무한걸스 시즌3’ 한지우 ‘겨땀녀’ 굴욕 “땀개그 반칙” 폭소!
▶'대상 수상' 강호동 "이 영광 이경규 선배님께 드리겠다" 눈물의 소감 전해
▶관진영, 갓김치 사업 4억 매출 돌파 - 김치 관련 드라마 캐스팅으로 '겹경사'
▶[정품이벤트] 안나수이 2011 S/S 컬렉션 립글로스 미리보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