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아이유, 김태우 사진이 화두로 올랐다. 이 사진은 한 프로그램의 촬영 현장을 포착한 것.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MBC 예능 ‘우리결혼했어요’ 차기 커플이 아니냐는 의문을 품기 시작했다.
이 프로그램은 다름아닌 SBS E!TV 에서 2010년의 여세를 이어 2011년에 대성할 소녀스타들을 점찍어보는 방송 촬영이었다.
2011년 소녀유망주로 그 주인공은 미스에이, 씨스타, 아이유이다. 세 주인공들 모두 각자의 매력으로 팬들은 물론 동료 스타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데 그 중 여고생 스타 아이유가 자신의 이상형으로 숱한 남자스타들의 이름을 나열해 남자스타들의 마음을 잠시나마 설레이게 하고 있다. 그녀의 최초 이상형으로 주목 받은것은 바로 태양. 그녀의 순수한 팬심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흐뭇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알고보니 그녀의 사랑은 ‘오직 태양’이 아니었던 것. 이후로 여러 남자스타의 이름을 이상형으로 나열해 팬들의 질투와 ‘다음 아이유의 이상형은 누가될까’라는 궁금증을 사게 하기도 했다.
2011년 1월 4일 현재 그녀의 이상형은 가수 김태우라고 한다. 과연 다음 그녀의 이상형은 누가 될지 기대해 볼만 하다. 이상형은 물론이고 아이유의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그녀에 관한 모든 것들이 1월 5일 수요일 7시30분 을 통해 공개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허가윤, 손가락욕 해프닝 논란, 네티즌 “또 마녀사냥이냐”
▶유이, 현빈의 "굉장히 착할꺼 같아" 한마디에 발그레… '주원앓이' 인증!
▶‘압구정 유이’ 한그루, 실제 집이 덕소인게 민망? “덕소가 뭐 어때서?”
▶김사랑, 황금 드레스 입고 '시크릿가든' 마지막회 촬영中?
▶미쓰에이 수지 말실수, 선배 시크릿에게 "요즘 가장 핫한 신인"?
▶[마지막찬스] 카페 방문만 해도 화장품 세트가 펑펑!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