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나는 가수다 100회 특집 출연가수 명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100회 때 출연가수는 윤도현, 정엽, 백지영, 박정현, 김범수, 김건모, 이소라로 지금과 같다. 이어 특이사항에는 "김건모-재도전 82회, 이소라-재도전 18회"라고 써있다.
사진에는 MBC 뉴스데스크로 보이는 장면으로 최일구 아나운서가 '나는 가수다 난폭해진 이소라'라는 뉴스를 전하고 있다. 그 아래는 "가수 이소라씨의 폭력성을 알아보기 위해 청중단들이 이소라씨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 김건모씨를 탈락시켜 보았습니다"라고 뉴스 자막이 적혀있다.
옆에는 온라인 기사뉴스를 패러디 한것으로 "'김건모 고령으로 사망' 나는 가수다 40년 만에 새가수 투입"이라는 제목이 적혀있었다. 밑에는 '서바이벌 나는 7ㅏ수다-나는 선배다'라고 패러디 돼있다.
한편 이외에도 '마지막 소원-건모 선배편'이라는 만화 패러디물, '나는 가수다 40년 후' 등 다양한 패러디 물들이 나오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young@bntnews.co.kr
▶장윤정, 김치사업 론칭! '김치올레'로 어머니들 '입 맛' 사로잡을 예정!
▶정우성, 이지아 열애 인정! '아테나' 공식 커플
▶윤도현 '나 항상 그대를' 1회 선호도 조사 4위→첫 경연 1위! "말이 돼?"
▶김병만은 자석? 절대 물건 떨어트리지 않아 '서빙의 달인' 입증!
▶'나는 가수다' 이소라, 김건모 탈락에 촬영거부 대기실로? 네티즌 난색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