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마리 토끼를 잡는 체형관리 방법이 있다?

입력 2014-12-01 16:5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최태훈 기자] 여성들에게 뱃살은 그다지 반가운 손님이 아니다. 옷을 입어도 제대로 태가 나지 않을뿐더러 볼록 나온 배를 바라보는 사람에게도 그다지 좋은 인상을 주지 못한다. 이를 가리고자 큼직한 박스형이나 하늘거리는 의상을 선택해 보지만 예쁘게 갖춰 입기가 쉽지 않다.

배 뿐만 아니라 허벅지나 엉덩이까지 굵직하고 펑퍼짐하다면 스스로도 살을 빼야 하겠다는 생각이 간절할 것이다. 더구나 날씨가 점점 따뜻해 지면서 마음은 더욱 조급해진다. 옷들이 얇아지며 불어난 살들이 외부로 드러나기 때문이다. 이는 곧 다이어트에 대한 '긴급 비상경보'처럼 느껴진다.

다이어트. 다이어트. 머릿속에 곱씹어 가며 무던한 노력을 하지만 언제나 실패로 끝나버려 허탈해 하곤 한다. 하지만 매번 버릇처럼 되뇌던 “이번엔 성공할거야!“와 함께 또 다시 험난한 고행을 시작한다.

물론 꾸준한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반전몸매의 주인공이 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들조차 실패의 경험을 한 두 번씩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다이어트의 잦은 실패는 “쉽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라는 푸념으로 이어지기도 한다.

체형 교정술이라 불리는 지방흡입으로 이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강한 음압을 발생 시키는 가느다란 대롱을 이용하여 축적된 지방을 제거하는 방식이다. 한번 늘어난 지방세포는 다시 숫자가 줄어들지 않기 때문에 지방흡입을 통해 세포의 수를 줄여 효과적인 몸매 관리가 가능하다.

지방의 양에 따라 다르겠지만 복부는 대개 1시간30분 허벅지와 종아리를 동시에 시행할 경우 1시간30분~2시간 정도가 소요된다.

만약 특정 부위에만 살이 찌고 다른 부위에는 부족함이 있다면 Body지방이식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가령 뱃살, 허벅지 등에 유독 지방이 많고 가슴이나 엉덩이에는 부족한 상황이라면 Bdoy지방이식이 효과적 일 수 있다.

지방이 과도한 부위에서 자신의 지방을 추출하고 이를 순수 지방으로 정제한 후 주입하는 방식으로 이물감이나 부작용이 없다.

밋밋한 가슴이 고민인 여성이라면 한 번쯤 상상해 보았을 “뱃살의 지방들을 가슴으로 옮길 수는 없을까”하는 희망사항을 현실로 옮길 수 있는 기술이다. 과도하게 축적된 부위의 지방을 흡입하여 날씬하게 해주고 부족한 가슴의 볼륨은 살려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Body 지방이식은 가슴뿐 아니라 엉덩이가 처지거나 옆으로만 퍼지는 등의 힙의 탄력과 섹시함을 강조하기 위해 이용되기도 한다.

더블유스타 변혜경 뷰티디렉터는 “여성들에게 골칫거리인 지방을 흡입하고 이를 이용하여 부족함을 채워주는 지방흡입과 Body지방이식은 효과적인 체형관리 방법입니다. 허벅지나 뱃살은 줄여주고 가슴이나 엉덩이의 부족한 볼륨은 살려 좀 더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할 수 있게 됩니다”라고 말한다.

숱한 다이어트에도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특정 부위에 지방이 과도한 경우라면 지방흡입이나 Body지방이식이 대안이 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eo@bntnews.co.kr

▶ 애플 '아이패드2' 4월중 출시
▶ 국민 80% “지진 발생 시, 대처법 몰라”
▶ 3월부터 ‘와이파이’ 간편하고 빨라진다  
▶ MBC ‘나는 가수다’ 출연자들의 애마는?
▶ 서울 시내 호텔 요금, 얼마나 비쌀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