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오후 해병대 블로그인 '날아라 마린보이'에는 현빈이 속한 해병대 1137기 신병들의 훈련 모습이 공개됐다.
병사들 중 특히 눈에 띄는 훈련병은 다름아닌 현빈, 병사들과 어우러져 훈련에 임하고 있는 현빈은 배우 때와 다른 또 다른 늠름한 포스를 자아내고 있다.
훈련 2주차에 접어든 현빈은 IBS기초 훈련과 예비사격술, 해양훈련 등을 시행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빈 밖에 안보여~" "저렇게 늠름할수가" "면회가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이다.
한 측근은 "최고령자임에도 불구하고 동료들과 서스름 없이 잘 지내는 중이다"며 "오히려 정신없는 촬영 때 보다 규칙적으로 생활을 하기 때문인지 더욱 건강해졌다고 하더라"고 근황을 전했다.
4월22일 총 6주간의 훈련이 종료되는 날로 이날 현빈은 동기 훈련병들과 수료식을 갖고 자대배치를 받게 된다. 이와 관련 해병대 정훈공보실 관계자는 "수료식에 현빈이 참석할지에 대한 여부는 아직 미정이다"고 전했다.
자대배치 예정지는 포항, 김포, 백령도, 연평도, 수원, 진해, 제주 등이다. 해병대가 위치한 지역을 대상으로 1~3지망까지 지원을 받은 후 컴퓨터 추첨을 통해 이뤄진다. 자대배치 최종지는 수료식 전인 훈련 5주차에 해병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우결' 이장우-함은정 출연 확정! "우리 결혼했어요"
▶김태원, 아들 장애고백 “11살이지만 한번도 대화 못나눠…” 눈물
▶서인영-선데이 "대체 누가 누구야" 싱크로율 100% 도플갱어 '인증'
▶박재범, 니요(Ne-Yo) 단독 오프닝에 ‘2만여 명 팬 홀릭’
▶니요(Ne-Yo) 내한공연 2만여 명 열광 ‘귀여운 한국어 사랑’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