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사진은 NS윤지의 미니홈피에 담겨진 사진으로 과거 미국 파티에 참석한 모습을 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NS윤지는 긴 웨이브 머리에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특히 속옷을 착용하지 않은 것이냐는 의구심이 들만큼 깊게 파인 블랙드레스로 환상의 등라인을 보여주고 있으며, 짧은 치마 밑으로 탄탄한 다리라인을 자랑하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학창시절부터 우월 외모와 바디의 소유자였구나.”, “섹시한 몸에 깜찍한 표정이 반전이다.”, “속옷실종 의상의 최고봉이다.”등의 다양한 의견들을 쏟아내며 갑론을박을 펼치고 있다.
최근 NS윤지는 국악인 김영임, 이상해 부부를 비롯하여 영화감독 심형래 가수 김창렬, 윤승아등 각계분야를 막론한 유명인사들과의 인맥을 자랑하며,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임을 인증하였으며, 이번 미니홈피에 있는 사진이 팬들에 의해 알려지면서 또 한번 미국 홈커밍퀸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한편, 차세대 솔로가수로 주목받으며 컴백을 앞두고 있는 NS윤지는 오는 4월13일 디지털싱글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지승준, 6학년이라는 게 믿겨져? 벌써부터 '차도남' 포스 풍겨
▶ 박재범 첫 리얼리티 ‘드라마틱’ 방영 연기 ‘내부 사정이 개편?’
▶ MC몽 "무죄 판결 받았지만 회생 불가능 상태" 공식입장
▶ 수학의 여신 곽현화가 풀어본 '48/2(9+3)'는?
▶ 제이제이(JJ)-이연희, 분당얼짱 졸업사진 공개! "여신미모 돋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