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중국 음료 CF 촬영 현장 공개 '로맨틱 차도녀' 변신

입력 2013-01-25 12:58   수정 2013-01-25 12:58


[연예팀] 배우 장나라가 중국 과일 음료수 모델 광고에서 긴 웨이브헤어 로맨틱 차도녀녀로 변신했다.

장나라는 지난 22일 중국 상해에서 진행된 중국 과일우유음료 '샤오양런(소양인)' 광고 촬영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학교2013' 촬영 중 잠시 짬을 내 촬영에 나선 것.

무엇보다 KBS2 월화 드라마 '학교2013'에서 아이들을 위해 동분서주 뛰어다니는 국어 선생님 정인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장나라는 이날 촬영에서 180도 달라진 반전 매력을 발산, 시선을 집중시켰다.

'학교2013'에서 머리를 질끈 묶은 채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털털한 이미지를 과시했던 장나라가 사랑스러운 긴 웨이브헤어에 여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의상을 하고 등장한 것. 특히 상대모델에게 달콤한 미소와 눈길을 전하는 등 완벽한 연기로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날 촬영장에는 한류스타 장나라를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뤄 중국 내 장나라의 인기를 드러냈다. 빡빡한 스케줄로 피곤한 상황에서도 장나라는 팬들을 향해 시종일관 상큼·발랄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중국말로 따뜻한 인사를 보내는 등 남다른 면모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

그런가하면 7년째 '샤오양런(소양인)'의 전속 모델 활동을 해오고 있는 장나라는 또다시 연장 계약을 제안 받고 신뢰감을 주는 장수모델로서의 입지를 증명했다. 같은 제품에 대해 8년 연속 모델로 나서는 경우는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도 이례적인 상황.

샤오양런(소양인) 측은 "장나라의 모델 기용 이후 회사가 그룹으로 승격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모델 장나라의 인지도와 신뢰도가 반영된 결과"라고 전했다.

나라짱닷컴측은 "드라마 '학교2013'의 정인재에게 보내주시는 시청자들의 응원에 너무 감사드린다. 이로 인해 처음으로 맡게 된 선생님 역에 대한 부담감을 떨치고  더욱 열심히 연기했던 것 같다."며 "국내도 아닌 중국에서 8년 동안 한 제품의 광고 모델로 나설 수 있게 된 것이 영광스럽다. 한국의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주춧돌이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나라는 중국에서 당일치기로 촬영 스케줄을 끝낸 직후 곧바로 귀국, 드라마 촬영장에 합류해 마지막회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사진 제공: 나라짱닷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현미 열애 고백, 44년생 남성과… “영화도 보고 드라이브도 하고~”
▶ 김정태 오열, 가난 때문에 "공동묘지 옆에 신혼집 얻어‥"
▶ 이종석 김우빈 비율, 체육복 입고도 빛이… “바로 런웨이 서도 되겠네”
▶ 이승연 공식입장, 프로포폴 투약? “척추골절 치료와 피부 케어 목적”
▶ 지드래곤 합성 사진, 여자도 울고 갈 아름다움? “정혜영과 닮은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