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브랜드 파워 높여 741만대 판매 목표"

입력 2013-01-02 10:03   수정 2013-01-02 10:03


 현대자동차그룹이 올해 741만대를 판매 목표로 제시했다. 브랜드 파워를 높여 수익성도 강화하겠다는 입장을 내놨다. 






 2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올해 자동차 생산·판매 목표는 741만대다. 이를 위해 그룹 정몽구 회장(사진)은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열린 2013년 시무식에서 ▲혁신적 품질경영 ▲ 투자와 고용 확대 ▲ 의사소통 및 협력을 주요 과제로 발표했다. 정 회장은 이어 "그동안 품질은 고객 최우선의 중심에 자리해 왔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모든 접점에서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제공해 브랜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올해 친환경차 및 전자제어 분야에 대한 연구개발 투자를 늘리고 우수 인재의 집중 육성 방안도 밝혔다. 이와 함께 회사 내 각 부문과 협력업체 등과의 소통 및 협력 강화 추진 방안도 내놨다. 정 회장은 "지난 10여년 동안 미국과 유럽을 포함한 전 세계 주요 9개국에 생산거점을 구축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며 "올해 목표인 741만대 를 달성하기 위해선 글로벌 조직 간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해 시장 변화에 보다 능동적으로 대응해 나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 2013년 계사년, 달라지는 자동차관련 제도
▶ [칼럼]2013년 자동차회사에 바라는 것은 '서비스'
▶ 2013년 첫 신차는 쌍용차 코란도 C 스페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