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민 기자]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최근 전속모델이 된 인피니트와 함께 작업한 ‘휠라 2013 인피니트 콜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휠라는 신학기 시즌마다 빅뱅, 비스트 등 당대 최고의 아이돌 그룹과 함께 스쿨룩의 트렌드를 이끌어왔다. 이번 시즌에는 인피니트와 함께 아웃도어 스타일이 적용된 어반 스트리트 콘셉트의 백팩과 슈즈를 통해 2013년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인피니트 멤버들은 휠라의 2013년 신제품 백팩과 슈즈를 신고 시크하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미소년의 감성과 자유분방하면서도 강렬한 스포티즘을 완벽 소화했으며 조화를 이루는 속에서도 각 멤버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또한 인피니트 멤버 엘과 우현 등이 착장한 레드, 옐로우, 네이비 등 화려한 팝 컬러의 트로피카 슈즈는 천연 가죽과 데님을 믹스매치한 디자인에 라텍스를 적용한 키높이 쿠셔닝 인솔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10대를 위한 아이템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인피니트만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밝고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가 휠라의 새로운 콜렉션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멤버들은 제품에 남다른 애정을 보이며 서로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하는 등 훈훈한 팀워크로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올 겨울, 패딩 아우터에 시선이 꽂히는 이유
▶‘밀크남’ 김재원, 기품 넘치는 럭셔리 윈터룩 제안
▶‘닥패’ 다솜, 고백 받는 순간 착용한 로맨틱 아이템은?
▶다나, 패딩 베스트 입고 ‘깜찍 매력’ 발산
▶올겨울, 누구나 하나쯤 있는 ‘니트’ 스타일링 TIP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