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양세형 김태희앓이? 개그맨 양세형이 배우 김태희를 향한 거침없는 사랑(?)을 고백해 화제다.
1월12일 방송될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서는 개그맨 3인방 윤형빈, 박휘순, 양세형이 옆방에 입주, 개그맨 선배 이수근, 김병만에 맞서 거침없는 상류생활을 펼친다.
옥탑 백수 5인방은 한겨울 칼바람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마당에서 고기를 구워먹으며 '추위에 강한 듯' 허세를 부리다가, 마치 허세 배틀이라도 펼치는 듯 "이 정도면 내가 대시해도 넘어올 것 같다!" 싶은 여자 연예인을 꼽으며 열을 올렸다.
이 과정에서 양세형은 "나는 애초부터 찜해둔 사람이 있었다"며,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배우 김태희를 언급, "김태희는 한 달에 한 번씩 내 꿈에 나온다"면서 마치 금방이라도 만날 것처럼(?) 이야기해, 근자감 종결자로 등극했다.
한편 박휘순은 동갑내기 배우 박진희를 언급하며 사랑을 담은 영상편지를 전하기도 했다. 윤형빈은 예비신부 정경미를 두고 이시영을 언급해 시선을 끌었다.
'김태희 앓이'에 빠진 양세형과 옥탑방 백수들의 '근자감' 넘치는 옥탑 반상회 현장은 1월12일 토요일 저녁 7시35분,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JT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장재인 최근, 작은 얼굴에 긴 다리까지… 완벽한 황금 비율!
▶ 빅죠 100kg 감량, 박력 넘치는 브레이크 댄스까지? "목표 99kg"
▶ 소녀시대 하이힐 포기, 안무 보고 결국… "구두 신지 않겠다" 선언!
▶ 김재중 친엄마 해명, 각종 악플에 자살 기도? "아들을 버리지 않았다"
▶ 최다니엘 밥차 선물, 삼계탕 150인분 과감하게 쐈다! "반항아들도 감동~"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