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걸그룹 소녀시대 빌보드 차트 1위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1월11일 미국 빌보드에서 집계, 발표한 월드 앨범 차트에서 소녀시대는 정규 4집 앨범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로 1위에 올랐으며 타이틀 곡 ‘I Got a Boy’ 또한 K-Pop Hot 100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또한 소녀시대는 1년 2개월 만에 발매한 이번 앨범으로 빌보드 히트시커스 앨범 차트, 유튜브 차트에서도 2위를 차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1월1일 앨범을 발표한 소녀시대는 얼마 되지 않아 빌보드를 비롯한 MTV, Popdust 등 미국 유명 매체들에 주목을 받았다. 이들은 소녀시대의 이번 앨범에 대해 “감각적이고 혁신적이다”라는 말로 칭찬했다.
이뿐 아니라 ‘I Got a Boy’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천만 건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으며 현재도 음악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소녀시대 빌보드 차트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제 K-Pop말고 메인 차트도 노려보자!”, “처음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자꾸 들으니 중독되는 듯!”, “소녀시대 빌보드 차트 1위? 오랜만에 컴백해도 인기 여전하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장재인 최근, 작은 얼굴에 긴 다리까지… 완벽한 황금 비율!
▶ 빅죠 100kg 감량, 박력 넘치는 브레이크 댄스까지? "목표 99kg"
▶ 소녀시대 하이힐 포기, 안무 보고 결국… "구두 신지 않겠다" 선언!
▶ 김재중 친엄마 해명, 각종 악플에 자살 기도? "아들을 버리지 않았다"
▶ 최다니엘 밥차 선물, 삼계탕 150인분 과감하게 쐈다! "반항아들도 감동~"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