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그룹 틴탑 폭풍흡입 사진이 화제다.
1월15일 틴탑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6시간 비행 전 폭풍흡입 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틴탑 멤버들은 일렬로 앉아 각양각색의 포즈로 햄버거를 먹고 있다. 캡은 입을 다문 채 물끄러미 햄버거를 바라보고 있으며 천치는 입을 최대한 크게 벌려 햄버거를 먹고 있어 두 사람의 모습이 비교돼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틴탑 멤버들의 멋진 사복 패션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틴탑 폭풍흡입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먹을 때도 일렬로? 역시 군무돌이네”, “저렇게 먹어도 살이 안 찌다니…”, “틴탑 폭풍흡입, 뭔가 얼굴이 다들 진지해서 웃기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틴탑은 말레이시아 세팡 인터네셔널 서킷에서 진행되는 ‘제27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 참석하기 위해 공항을 찾았다. (사진출처: 틴탑 공식 트위터,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광수 1박 2일, 배신기린의 흔한 용기? "신보라는 키 때문에 점프키스"
▶ 이미숙 몸매, 44사이즈 튜브톱 미니드레스 입고…50대 맞아? "미라클!"
▶ 쌈디 유재석 폭소 문자, 자동 음성 지원? “글자 하나하나가 살아있네~”
▶ 故 조성민 유서 발견, 가족들에게 미안한 마음… “버티기가 힘드네요”
▶ ‘학교의 눈물’ 일진과 빵셔틀…학교폭력 그늘 아래 “사회가 만든 피해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