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 그래피티 공개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월16일 수지는 자신의 트위터에 “이거 그래피티 맞아요?(Is that graffiti right?) By 수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래피티란 스프레이로 그려진 낙서 같은 문자나 그림을 뜻하는 말로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검은색과 붉은색으로 그려진 그래피티 작품을 들고 서 있다.
수지의 작품은 사람의 얼굴을 연상시키며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그시 눈을 감고 만족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그는 손으로 ‘숮’이라는 사인을 가리키며 자신이 직접 그린 작품임을 다시 한 번 인증했다.
이에 이번 수지 그래피티 공개를 두고 네티즌들은 “수지는 못하는 게 없구나!”, “전체적으로 예술가 기질이 타고난 듯”, “수지 그래피티 공개해서 봤더니 뭔가 심오하네. 뭘 그린 거지?”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수지 트위터,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소녀시대 민낯 서열, 써니 순규모드일 때는 남자 같다? "비교해보니…"
▶ YG 새 걸그룹 김지수, 2NE1 산다라박처럼 비주얼 담당? '몽환적이네'
▶ 지드래곤 하음 눈맞춤, 사랑스러운 모습에 나도 모르게 ‘엄마 미소~’
▶ 김래원 살찐 이유, 미국에서 OOO를 좀 먹었더니 15kg ↑ '유산상속은…'
▶ 윤시윤 완두콩 눈물, 첫사랑의 아픔을 게임으로 승화? “여심 흔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