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94라인 키 차이에 이어 덩치 차이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94라인 키 차이'라는 제목으로 KBS 2TV '뮤직뱅크-연말결산특집'에서 94라인 여자 아이돌들이 합동무대를 펼친 모습을 캡처한 사진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특히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 카라 강지영, 에프엑스 설리 & 크리스탈, 포미닛 소현은 비슷한 높이의 힐을 신고 일렬로 나란히 서 있어 키 차이가 적나라하게 드러났다.
이에 이어 94라인 여자 아이돌의 덩치 차이도 관심을 모은다. 특히 설리, 수지, 강지영은 자신의 팀 동료들과 함께 있을 때 남다른 키와 덩치를 뽐내고 있다. 마치 사진을 그 부분만 확대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세 사람의 공식 프로필상 키는 각각 169cm, 168cm, 167cm로 대부분의 걸그룹 멤버들이 165cm 이하라 이들의 키와 덩치가 유난히 두드러져 보인다. 권소현 역시 162cm.
이런 커다란 키 때문에 강지영은 '자이언트'와 이름을 합성해 '강자이언트'라 불리며 수지는 코끼리와 합쳐 수끼리, 설리는 코끼리를 영어로 한 엘리펀트와 이름을 조합해 '설리펀트'란 별명이 붙기도 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현아 중학생 시절, 섹시 아이돌의 원더걸스 시절 "청순열매 먹었나~"
▶ 94라인 여자 아이돌 키 차이, 자이언트 베이비는 누구? '수지보다…'
▶ 송지효 지하철 포착, 유관순 열사를 연상시키는 에이스? “아름다워~”
▶ 백종원-소유진 혼인신고, 19일 결혼 앞두고 법적 부부! “기분이 묘해”
▶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모태미남 입증! “잘 자라줘서 고마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