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강민경의 면도기 광고가 JTBC '상상연애대전' 출연 때의 모습과 흡사하다?
강민경이 출연한 면도기 광고는 면도를 한 남자친구와 강민경이 나누는 대화를 소재로 한 광고. 특히 남자친구가 앞에 있는 듯 키스로 이어지는 모습을 연기하는 강민경의 실감나는 연기 덕분에 네티즌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광고의 콘셉트는 앞서 강민경이 출연했던 JTBC '상상연애대전' 속 모습을 그대로 가져온 듯한 착각을 준다. '상상연애대전'은 미녀 스타와 데이트를 원하는 네 명의 도전자들이 각각의 연애 상황에서 심리 퀴즈를 통해 미녀 스타의 선택을 받기 위해 경쟁하는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다비치의 강민경과 씨스타의 다솜이 미녀 스타로 출연했고, 이들은 각각 화면 속에서 가상의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며 질문을 던지고, 거기에 반응을 보이는 역할을 연기했다.
'상상연애대전'을 연출한 김노은PD는 "강민경씨는 '상상연애대전' 촬영 당시에도 상큼한 매력과 멋진 연기로 제작진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매료시켰던 것이 인상적이었다"면서 "앞으로 CF스타로서 더욱 무궁한 활약상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수지 실제 비율, 작은 얼굴+잘록 허리 '부족한게 뭐야?'
▶ 설리 버럭, 광희 답답한 썰매 실력에 "짜증났어요!" 성격있네~
▶ 이민정 신인 시절, 어딘지 모르지만 사뭇 다른 느낌? '하지만 풋풋한 걸로'
▶ 조니뎁 결별, 7개월간의 뜨거운 사랑과 이별? “엠버 허드의 변심”
▶ 박유천 삭발, 기분전환 차… “직각 어깨 더 돋보이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