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class=바탕글> 한국닛산은 지난 18일 인피니티 우수 판매사 시상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P class=바탕글>
<P class=바탕글>
한국닛산에 따르면 이 날 행사는 한 햇동안 판매사들의 노고를 포상하고, 수입사와 판매사 간 단합과 비전 공유를 위해 마련했다. 또 세일즈 컨설턴트의 전문성 제고,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소비자 관리 콘테스트 결선을 치렀다. 지난해 10월부터 11월까지 2개월간 열린 예선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6명의 세일즈 컨설턴트가 출전해 최종 경합을 벌였다. 이 자리에서 2012년 최다판매 상위 5명의 세일즈 컨설턴트 등 총 16명에게 상패와 상금을 전했다.
이 회사 켄지 나이토 대표는 "지난해 인피니티 브랜드와 함께 달려온 소중한 세일즈 컨설턴트들을 격려하고 회사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며 "올해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 고객관리 철학을 적극 알리는 한 해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기자파일]국산차와 수입차, 점유율에 대한 오해와 진실
▶ 다카르랠리, 피터한셀 전설에 올라
▶ 서울모터쇼, 자동차 애프터마켓 특별관 참가 업체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