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선 기자] 배우 박민우가 tvN ‘플레이 가이드’에서 손담비와 호흡을 맞춘다.
1월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솔로 탈출 매뉴얼 tvN ‘플레이 가이드’에 박민우가 캐스팅됐다. 박민우는 ‘손담비의 남자’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플레이 가이드’는 현대자동차와 tvN이 공동 기획한 작품으로, 10분짜리 에피소드 총 5편으로 구성된다. 솔로 탈출 매뉴얼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매회마다 모태솔로, 짝사랑 등 연애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연애 고수의 팁을 선사한다.
박민우는 ‘플레이 가이드’에서 천 번의 고백 실패를 경험하며, 자신만의 성공률 100% 실전노하우를 쌓은 (주)러브에이전트 기획실장 역을 맡았다. 훤칠한 외모를 기본으로 여심을 녹이는 완벽한 연애 스킬까지 겸비해 세상 모든 여자를 자신의 여자로 만들 수 있다고 믿는 인물.
‘플레이 가이드’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된 박민우는 “연애 고민을 듣고 해결해주는 시츄에이션 드라마라는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흥미진진한 소재들로 이야기가 구성돼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드라마에 대한 애착을 밝혔다.
한편 박민우는 3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OCN TV시리즈 ‘더 바이러스’에 캐스팅되며 2013년 주목받는 라이징 스타로 발돋움 할 전망이다. (사진출처: bnt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윤지 편의점 포착, 집중해서 과자 고르는 중~ “사진 찍는 줄 몰랐다”
▶ 권미진 50kg 감량, 해독주스로 103kg→51.4kg 같은 사람? '인간 승리!'
▶ 백지영 의상 굴욕, 브로콜리에 이어 9단 케이크 드레스까지! “패션왕”
▶ 안영미 수지 거부, 혹시 오해할까 싶어 부연설명을? “1초 수지의 패기!”
▶ 이서진 이별이유 “너무 진지하지 못한데다 표현도 잘 못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