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숙 기자] 권미진 50kg 감량이 화제다.
1월22일 방송된 KBS2 ‘1대100’에 출연한 개그우먼 권미진은 다이어트로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권미진은 “현재 몸무게와 감량한 무게가 비슷하다”며 “몸무게가 가장 많이 나갔을 때가 103kg이었는데 지금은 51.4kg”이라고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그는 “감량한 무게가 현재 몸무게보다 더 많아 지는 것이 목표다. 앞으로도 다이어트를 계속할 생각”이라고 덧붙여 눈길을 모았다.
함께 출연한 동료 개그맨 김기리는 “미진이가 살이 빠지면서 어색해졌다. 예전엔 포옹도 자연스럽게 했는데 좀 달라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권미진 50kg 감량에 네티즌들은 “권미진 볼살 실종이다. 해독주스가 답인가?”, “권미진 50kg 감량 대박! 다이어트 성공 축하드려요. 못 알아보겠네요”, “권미진 50kg 감량 해독주스 덕분이야? 살 빼는 것도 중요하지만 유지하는게 더 중요한데 대단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2 ‘1대100’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노홍철 뉴홍카 공개, 홍카 콘셉트는 얼굴? “F1의 굴욕을 디자인으로~”
▶ 진지희 폭풍성장, 꼬마에서 어엿한 숙녀로 변신! “이대로만 자라다오~”
▶ 학교 2013 김우빈 눈물, 핸드폰 도난 사고의 범인? “현재 보호관찰 중”
▶ 수지 공항패션, 벌써 봄이 왔나? '스트라이프 셔츠만큼 상큼한 미소'
▶ 현아 홍대 포착 ‘런닝맨’ 촬영? 정민도 함께 달려~ “온라인 후끈!”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