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동물계 3대 미남’이라는 제목으로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잘생긴 소, 곰, 개 등 동물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소는 거칠게 앞머리를 내려 소간지인 배우 소지섭을 연상케 했다. 이어 곰은 그윽한 눈빛으로 여성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배우 장동건의 분위기를 이끌어내 장동곰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또한 개는 큰 눈망울에 강렬한 카리스마가 뿜어져 나와 마치 배우 원빈을 생각하게 만들어 견빈이라는 타이틀로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해당 동물들은 사람보다 더 매력적인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동물계 3대 미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동물계 3대 미남 계속 봐도 웃기다”, “이제 동물한테도 질투를 해야 하나”, “소지섭, 장동건, 원빈...동물계 3대 미남에 이병헌은 없네? 아쉽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노홍철 뉴홍카 공개, 홍카 콘셉트는 얼굴? “F1의 굴욕을 디자인으로~”
▶ 진지희 폭풍성장, 꼬마에서 어엿한 숙녀로 변신! “이대로만 자라다오~”
▶ 학교 2013 김우빈 눈물, 핸드폰 도난 사고의 범인? “현재 보호관찰 중”
▶ 수지 공항패션, 벌써 봄이 왔나? '스트라이프 셔츠만큼 상큼한 미소'
▶ 현아 홍대 포착 ‘런닝맨’ 촬영? 정민도 함께 달려~ “온라인 후끈!”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