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레인보우 오승아 첫사랑 고백이 화제다.
1월29일 레인보우는 미투데이 통해 팬들과 화상 채팅을 하며 대화를 나눴다. 특히 채팅에서 “첫사랑에 대해 얘기해 달라”는 한 팬의 질문에 오승아는 “고2때 친구들과 떠난 전주 여행에서 만났다”며 첫 사랑 일화를 밝혔다.
오승아는 “전주에 사는 친척 언니가 소개시켜 준 친구들 중 군복무 중이던 군인오빠를 몰래 짝사랑했다”며 “매년 그 오빠를 보기 위해 전주를 갔을 정도”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더불어 이날 오승아 이외에도 레인보우 멤버들은 팬들의 섹시댄스 요청에 코믹한 갈매기 섹시 댄스를 선보여 팬 바보임을 입증했다.
오승아 첫사랑 고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승아 첫사랑 고백 훈훈하네요!”, “18살 때 첫사랑. 그것도 몰래한 짝사랑이라니 로맨틱하다”, “오승아 첫사랑 고백했는데. 그 군인은 정작 자신이 오승아 첫 사랑인 것을 알까? 궁금하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인보우는 2월 중순께 새 앨범으로 컴백할 계획을 가지고, 현재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사진: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윤지 편의점 포착, 집중해서 과자 고르는 중~ “사진 찍는 줄 몰랐다”
▶ 권미진 50kg 감량, 해독주스로 103kg→51.4kg 같은 사람? '인간 승리!'
▶ 백지영 의상 굴욕, 브로콜리에 이어 9단 케이크 드레스까지! “패션왕”
▶ 안영미 수지 거부, 혹시 오해할까 싶어 부연설명을? “1초 수지의 패기!”
▶ 이서진 이별이유 “너무 진지하지 못한데다 표현도 잘 못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