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신인 걸그룹 BP POP이 첫 번째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5인조 걸그룹 BP POP은 1월16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TODAY’를 선보였다. 시유, 유진, 인경, 제경, 편지 5명으로 구성된 BP POP은 멤버 모두 귀엽고 러블리한 외모와 가창력을 지니고 있다.
타이틀곡 ‘TODAY’는 상큼 발랄한 팝 스타일의 곡으로 통통 튀는 멜로디와 귓가를 사로잡는 재미있는 가사로 중독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이번 앨범에는 프로듀싱팀 Sync Project의 Pabaki가 프로듀싱했으며 Nikara가 음악 작업에 참여했다. 또한 에픽하이, 다이나믹 듀오 등 국내 힘합 뮤지션들과 작업한 Mr.Sync가 사운드 디렉팅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TODAY’ 뮤직비디오에서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무대의상과 깜찍한 안무를 통해 다섯 소녀들의 매력을 담아냈다.
BP POP의 소속사 비피스토리엔터테인먼트 측은 “2년 반이라는 준비 기간을 거쳐 BP POP이 이제 막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윤지 편의점 포착, 집중해서 과자 고르는 중~ “사진 찍는 줄 몰랐다”
▶ 권미진 50kg 감량, 해독주스로 103kg→51.4kg 같은 사람? '인간 승리!'
▶ 백지영 의상 굴욕, 브로콜리에 이어 9단 케이크 드레스까지! “패션왕”
▶ 안영미 수지 거부, 혹시 오해할까 싶어 부연설명을? “1초 수지의 패기!”
▶ 이서진 이별이유 “너무 진지하지 못한데다 표현도 잘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