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멀티브랜드 숍 에이치 컬렉션에서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소피휼미 2013 S/S 엔벨롭 백시리즈를 출시한다.
런던패션위크의 떠오르는 디자이너 소피휼미의 제품은 런던을 비롯한 유럽, 세계 전역의 멀티샵을 통해 소개되고 있다. 2013 S/S에서는 하이엔드 퀄리티를 강조하고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위트가 돋보이는 컬렉션을 열었다.
이번 시즌 에이치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엔벨롭 백 시리즈는 편지 봉투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여기에 여닫는 버클 부분에 메탈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유니크한 느낌을 살렸다.
스퀘어 아웃라인이 모던한 스퀘어 엔벨롭 백은 심플한 디자인에 메탈 장식 포인트를 주어 시크함이 돋보인다. 탈부착 가능한 숄더끈이 있어 클러치, 숄더, 크로스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고급스럽게 톤 다운된 블루, 네이비, 카키 컬러로 소개되어 럭셔리한 멋을 살렸다.
빅사이즈 소프트 엔벨롭 클러치는 부드러운 가죽이 고급스러우며 아웃라인이 유연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이 백 역시 탈부착 가능 숄더 끈이 있으며 지퍼 디테일이 들어가 디자인적으로 멋스러울 뿐 아니라 실용적이다. 컬러는 비비드한 블루, 오렌지, 퍼플 컬러로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사진제공: 에이치 컬렉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옷 구매하기 애매한 요즘! ‘이것’ 하나면 봄까지 즐긴다
▶선예, 현역 아이돌 최초 유부녀 되다 “웨딩 자태도 남달라!”
▶‘청담동 앨리스’ 소이현 패션, 따라하고 싶은 ‘재미스룩’
▶민폐 하객, 윤아 티파니 수영 서현 “신부 선예 보다 더 예뻐~”
▶‘이웃집 꽃미남’ 된장녀 스타일 “살아있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