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이니스프리가 새로워진 멤버십 제도 ‘그린티 클럽’를 준비했다. 기존 VIP, VVIP등급에 신설된 멤버십 등급을 설정해 다양한 고객 혜택을 기획하고 있다.
‘그린티 클럽 특가 상품’ 은 새로운 멤버십 등급을 가진 고객들이 이니스프리의 신제품을 연2회이상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이다. 첫 그린티 클럽 특가 상품으로 NEW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시즌3를 준비했다.
이니스프리의 베스트 셀러인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은 그 해의 메이크업 트렌드 반영해왔다. 2013년 시즌3에서는 모공 없이 매끈하게 표현되는 ‘매끈결 피부’를 키워드로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피팅’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불어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윤광의 새로운 버전도 공개할 예정.
그린티 클럽의 또 다른 혜택은 월 1회 원하는 날짜에 혜택을 누리는 ‘마이 멤버십 데이’. 매월 1일 발행되는 전용 쿠폰을 이용해 날짜에 구애 받지 않고 한 달에 한번 원하는 날짜에 3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코 얼라이언스’는 연 4회 그린티 클럽 키트를 특별 증정하고 제주 호텔, 유기농 레스토랑, 오설록 등 제주 여행 관련 기업, 친환경 기업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영업 전략팀 이명호 팀장은 “이니스프리는 2013년 고객들에게 더욱 더 많은 혜택을 전하기 위해 보다 강화된 멤버십 등급을 선보이게 되었다. 그린티 클럽의 신설뿐만 아니라 기존 회원에게도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멤버십 등급과 고객 정보는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엄마 뽀뽀, 아이를 위협한다?
▶이제 ‘펀(FUN)’한 화장품이 대세!
▶[유행 예감] 비타민 화장품, 다시 뜬다!
▶뷰티 멘토 유진이 꼽은 ‘2013 헤어트렌드’
▶13학번 새내기를 위한 ‘완벽’ 클렌징 강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