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리스킨솔루션 미스트가 모델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기능성 화장품 인기 브랜드 리스킨에서는 1월31일까지 리스킨솔루션 미스트 할인 이벤트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리스킨의 베스트아이템인 미스트를 90% 할인해 2,800원에 내놓는 파격적인 이벤트였다.
이는 리스킨에서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한 것으로, 리스킨 미스트 이벤트 기간에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별로 7종의 미니 키트도 덤으로 제공했다. 무엇보다 뷰티에 관심이 많은 20대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는 전언이다.
리스킨솔루션 미스트는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가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보습력을 강화했다. 여기에 은은한 향 그리고 맞춤형 가격까지 더해져 1석 3조 효과를 누리며 소비자들의 손에 쥐어졌다.
특히 뷰티모델 공수아는 "집에서나 촬영장에서나 눈에 보이는 곳에 리스킨솔루션 미스트를 두고 사용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모델이라는 직업의 특성상 피부가 생명인데 가격도 부담이 없어 여러 개를 두고 썼다. 메이크업 후에 미스트를 살짝 뿌려 주면 피부 당김이 사라져 도움을 많이 봤다"고 덧붙였다.
한편 뷰티 업계에서는 리스킨미스트가 꾸준히 판매고를 올리고 있으며 고객 만족도까지 높아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도 그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엄마 뽀뽀, 아이를 위협한다?
▶이제 ‘펀(FUN)’한 화장품이 대세!
▶[유행 예감] 비타민 화장품, 다시 뜬다!
▶뷰티 멘토 유진이 꼽은 ‘2013 헤어트렌드’
▶13학번 새내기를 위한 ‘완벽’ 클렌징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