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가수 장재인이 '돈의 화신' OST에 참여했다.
2월2일 드라마 첫 방송과 함께 공개되는 '돈의 화신' OST에서 장재인은 주인공 이차돈(강지환)과 복재인(황정음)의 애틋한 감정을 담은 발라드곡 '그대 위한 날에'를 불렀다.
장재인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자꾸만 어긋나는 연인들의 슬픔과 그리움을 표현한 가슴을 저미는 가사가 돋보이는 '그대 위한 날에'는 웅장하면서도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장재인의 폭발적인 고음까지 더해져 완성도를 드높였다.
드라마 제작사 측은 "장재인의 '그대 위한 날에'가 '돈의 화신' OST와 드라마 속 주인공들 사이의 사랑과 갈등, 만남과 이별 등에 몰입도를 극대화 해 더욱 풍성한 OST와 드라마를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장재인은 MBC 드라마 '아랑사또전' OST '환상'에 이은 이번 드라마 OST 작업으로 차세대 OST 여왕의 자리도 찜하게 됐다.
한편 장재인은 20대를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로 인정 받아 온스타일 패션 프로그램 '겟잇스타일'에서 세계적 톱모델 강승현, 방송인 김나영 등과 함께 MC를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 bnt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청담동 앨리스 종방연, 박시후-소이현 너무 친한 거 아냐? "어깨에 손을 딱"
▶ 박진영 강아지 공개, 품에 꼭 안고는 “첫눈에 반했어요~”
▶ ‘짝’ 남자 5호 “웹툰 금요일의 작가, 멘사 출신, 안면인식 장애 고백”
▶ 7번방의 선물 밥차, 류승룡이 박신혜에게 쐈다? “용구아빠 감사해요”
▶ 박학기 故김광석 듀엣, 애잔한 목소리에 그리움이 녹아들어… “감동”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