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소비자 감사 서비스 캠페인

입력 2013-02-04 12:24   수정 2013-02-04 21:25


 한국토요타가 2월 서비스 분야를 시작으로 대대적인 소비자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5일까지 2주간 렉서스와 토요타 브랜드가 동시에 실시한다. 해당 기간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렉서스, 토요타 운전자는 구매 시기, 수입 방식에 상관없이 배터리 상태,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와이퍼 상태, 브레이크 등을 포함한 12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렉서스는 30만 원 이상, 토요타는 10만 원 이상 일반 유상수리에 대해 10% 할인한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다마스·라보, 단종 앞두고 판매 '훨훨'
▶ 한국3M, 맥과이어스 총판 일방 해지 논란
▶ [시승]미국 컴팩트 스포츠 세단. 캐딜락 ATS
▶ 아우디코리아, 홍보대사로 하정우-최시원 위촉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