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남녀 싸울 수밖에 없는 이유'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남녀 싸울 수밖에 없는 이유 게시물에는 자동차가 고장난 후 나눈 여자와 남자의 대화가 담겨 있다.
여자는 자동차의 시동이 걸리지 않자 "어제까지는 제대로 됐는데 왜 갑자기 시동이 안 걸리지?", "나 오늘 OO까지 가야되는데 차 없으면 안되는데!", "고물차! 이럴 줄 알았으면 차 안 바꾸는건데" 등 자동차를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 대해 짜증을 내며 이해받고 싶어한다.
이 이야기를 들은 남자는 "배터리가 방전된 거 아냐?", "라이트는 켜져?"라며 이성적으로 시동이 걸리지 않는 이유를 분석하며 상황을 해결하려 하고 있다.
결국 계속 배터리와 라이트를 묻던 남자의 반응을 보고 여자는 "지금 나한테 화내는 거야?", "차 이야기 하는 거야? 지금 차가 중요해?" 등 감정적 말투로 답하며 결국 싸우게 된다.
남녀 싸울 수밖에 없는 이유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남녀 싸울 수밖에 없는 이유 공감된다", "여자이긴 하지만 가끔씩 저런 여자 짜증남", "남녀 싸울 수밖에 없는 이유 보기만 해도 답답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구하라 수술 후 모습, 손가락으로 OK "저 괜찮아요~"
▶ ‘돈의화신’ 첫 방송 반응은? “박지빈 연기력 호평 VS 선정성 논란”
▶ 박은영 푸들머리, 중력 거부한 채 하늘 위로~ “혹시 벌칙 수행 중?”
▶ 서인영 오열 '엠보키' 최후의 1인 뽑으며 결국‥ "심장이 터질 것 같다"
▶ 정준하 과거 수입, IMF 당시 포장마차 운영… “한 달에 6천만원 벌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