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최송현 9종셀카 사진이 화제다.
2월4일 배우 최송현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요즘 들어 더욱 안 떨어지려는 레오. 정말 귀요미죠? 매일매일 함께 하는데도 꿈까지 따라오는 레오. 그래서 요즘 내 꿈은… 거의 개꿈”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송현은 자신의 애완견을 끌어안고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하얀색 민소매 티셔츠에 겨자색 카디건을 더한 조금은 추워 보이는 차림에도 특유의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최송현은 깨끗한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 등으로 부쩍 물오른 미모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송현 9종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뭔가 강아지 부럽다”, “최송현 9종셀카 사진 보니 못 본 사이 더 예뻐진 듯!”, “원래 강아지랑 사진 찍는 게 보통 일이 아닌데…”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최송현 미투데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구하라 수술 후 모습, 손가락으로 OK "저 괜찮아요~"
▶ ‘돈의화신’ 첫 방송 반응은? “박지빈 연기력 호평 VS 선정성 논란”
▶ 박은영 푸들머리, 중력 거부한 채 하늘 위로~ “혹시 벌칙 수행 중?”
▶ 서인영 오열 '엠보키' 최후의 1인 뽑으며 결국‥ "심장이 터질 것 같다"
▶ 정준하 과거 수입, IMF 당시 포장마차 운영… “한 달에 6천만원 벌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