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숙 기자] 배우 고창석이 KBS2 ‘광고천재 이태백’에 강렬한 첫 등장을 예고했다.
2월5일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극본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박기호, 이소연)’2회에서 온 동네 간판을 정복한 전설의 마진가로 분한 고창석이 미친 존개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동네 간판왕 마진가(고창석)는 동네 구멍가게 규모의 광고회사 지라시(GRC)의 사장으로 이태백(진구)과의 첫 만남부터 살벌한(?) 맞짱을 뜨며 절대 고수의 면모를 드러내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오감을 동시에 자극할 전망.
무엇보다 첫 등장부터 특유의 덥수룩한 삼각 곱슬머리와 무성한 턱수염으로 시선을 압도할 고창석은 트렌디한 선글라스와 귀여운 모자를 매치, 어딘가 언밸런스한(?) 남다른 비주얼로 폭풍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살짝 공개된 그의 노는 물이 다른 ‘F1급 비주얼’에 그의 전매특허 코믹연기가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룰 것으로 예고되고 있는 반면, 코믹한 외모 뒤 고수의 진면모를 드러낼 그의 반전 있는 카리스마 연기까지 색다른 변신을 할 그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치열한 광고 전쟁 속 멋진 승부사들의 뜨거운 열정과 빛나는 아이디어를 보는 재미가 있는 KBS2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2회는 5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래몽래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윤아 눈물, 실물이 가장 별로다? 몰래카메라에 "짜증나네요~"
▶ 이시영 굳은살 포착! 여성스러운 외모와 달리… “열정이 느껴져!”
▶ 베를린 200만 돌파, 개봉 첫 주에 벌써?… “역시 류승완 감독!”
▶ 이상윤 3단 애정 공세, 잘못 인정한 뒤 재결합 의사 비쳐…
▶ 엄지원 가족사진, 다들 외모가 훈훈~ “괴리감이 없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