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tvN '이웃집 꽃미남' 윤시윤-박신혜가 이마 클릭을 예고했다?
유쾌함과 감성 멜로로 호평을 받고있는 tvN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연출 정정화, 제작 오보이프로젝트)'이 10화 예고에서 윤시윤과 박신혜의 이마 클릭 장면을 공개했다.
2월5일 방송되는 '이웃집 꽃미남' 10화에서는 윤시윤과 박신혜의 첫 만남에서 그려진 이마 클릭이 다시 한번 전파를 탈 예정. 윤시윤은 박신혜를 향한 마음이 단순 호기심이 아닌 것을 깨달으며 두 사람의 감정에 변화를 예고해 해당 장면에 대한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이마 클릭은 윤시윤의 제안으로 카메라에 담긴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더하고 있다. 평소 엔리케 금에 대한 연구를 끊임없이 해오던 윤시윤이 촬영 당시 감독에게 제안해 사전 논의 후 이마 클릭을 선보였다는 제작진의 귀띔.
'이웃집 꽃미남' 10화 예고편을 접한 시청자들은 "이마 클릭이라니, 오늘도 본방 사수는 절대적이다", "악연에서 인연된 깨미커플", "나도 이마클릭 당하고싶다. 두 배우의 눈빛이 참 좋아요"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이웃집 꽃미남'은 유쾌한 로맨스와 감성 터치, 배우들의 호연 세 박자를 갖춘 웰메이드 로코물로 호평받고 있다.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윤아 눈물, 실물이 가장 별로다? 몰래카메라에 "짜증나네요~"
▶ 이시영 굳은살 포착! 여성스러운 외모와 달리… “열정이 느껴져!”
▶ 베를린 200만 돌파, 개봉 첫 주에 벌써?… “역시 류승완 감독!”
▶ 이상윤 3단 애정 공세, 잘못 인정한 뒤 재결합 의사 비쳐…
▶ 엄지원 가족사진, 다들 외모가 훈훈~ “괴리감이 없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