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깨끗한 피부는 이성의 호감을 높여 준다. 최근에는 얼굴뿐만 아니라 손처럼 세세한 곳까지 섬세하게 신경 쓰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이처럼 잘 관리된 피부를 가진 여성에게 남성들은 매력을 느낀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아기 같은 피부를 가꾸고 싶다면 당신의 사랑을 이루어 줄 큐피트, 뷰티 아이템에 주목해 보자.
# 남성의 보호본능 자극, 맑고 화사한 피부
남성의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첫 단계는 맑고 투명한 피부다. 겨울에는 쉽게 각질이 쌓이고 피부가 예민해진다. 페이셜 오일을 사용하면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오일은 각질을 제거해 주고 민감해진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한다.
그 위에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팩을 두껍게 덧발라 피부 속까지 영양을 공급해 준다. 별도의 세안이 필요 없는 슬리핑 마스크를 사용하면 편리하다.
# 스킨십의 필수 조건, 부드러운 손 피부
핸드크림으로 거칠어진 손 피부를 꾸준히 관리해 설레는 스킨십에 대비하자. 촉촉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핸드크림을 휴대하며 수시로 발라주는 것이 좋다.
특히 후각에 민감한 남심을 자극하기 위해 향기로운 핸드크림을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다.
# 키스를 부르는 마법, 촉촉하고 탱탱한 입술
키스를 부르는 입술을 연출할 립 메이크업에는 자연스럽고 지속력이 강한 틴트가 제격이다. 자칫 각질이 부각될 수 있는 립스틱이나 부담스러운 광택이 나는 립글로스는 그의 마음을 주저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틴트를 입술 중앙을 중심으로 톡톡 두드려 발라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한다. 여기에 플럼핑 효과가 있는 립밤을 발라주면 더욱 촉촉하고 도톰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자료 제공: 페리페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각질 제거 ‘노하우’ 확실히 알아본다!
▶피부 보약 비타민, 이렇게 사용하자!
▶뭘 좀 아는 남자의 ‘면도 스킬’은 다르다
▶올 봄 트렌드 접수! 윤은혜-소이현 메이크업
▶“色 죽여야 산다” 여배우 2013 S/S 립 메이크업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