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선 기자] '떠오르는 섹시 스타' 한소영이 '싱글즈' 시즌 2 멤버로 발탁됐다.
이로써 '싱글즈' 시즌2는 '연예계 리얼 엄친딸 클라라와 떠오르는 섹시 아이콘 한소영, 가요계 대표 트렌드세터 NS 윤지 등 대한민국 싱글 여성들을 대표하는 트렌드메이커 3인이 싱글하우스에 함께 살게 되면서 펼치는 리얼리티를 다루게 된다.
각 분야의 트렌디한 세 명의 싱글 스타가 함께 모여 살게 될 싱글하우스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개성 강한 그녀들의 라이프 전반에 걸친 일, 사랑, 돈, 트렌드 등 일거수 일투족이 리얼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새롭게 투입된 한소영은 "흥미로운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 리얼리티를 잘 살려서 여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풀어보고 싶다"고 말했다.
NS윤지는 "많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NS윤지만의 솔직하고 다양한 모습등을 많이 보여줄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MBC 에브리원 고태경 PD는 "'싱글즈' 시즌1이 MBC 에브리원 타깃층에서 많은 호응을 받아 시즌2를 결정하게 됐다"며 "시즌2도 2030 여성들의 공통의 관심사와 싱글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 에브리원 '싱글즈' 2월18일 월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에브리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수진 헬스장 포착, 잘록한 허리보니 다이어트 욕구가 딱? <!-- sns 보내기 -->
▶ 손연재 글씨체, 동글동글 귀여운 게 누가 봐도 딱~ 연재체!
▶ 노홍철 해명 “내가 사기꾼? 그동안 모자란 사람들과 방송을 해서”
▶ 박시후 본가 공개, 부여 사람들이 생각하는 ‘박시후 家’는 어떤 모습?
▶ 남규리 근황, 비즈니스 귤로 변신 "이건 청담동 며느리 스타일인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