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혜 인턴기자]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가 현대적인 감각의 핸드백 모데르노를 선보였다.
모데르노는 ‘모던의, 현대적인’이라는 의미의 이태리어로 브루노말리가 추구하는 모던 클래식 콘셉트를 담아 내놓은 2013 S/S 신상품이다.
세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모데르노는 대담하고 감각적인 컬러 조합과 크로크 소재의 블록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핸드백으로 더블 숄더와 크로스 두 가지 스타일이다.
더블 숄더백은 빅사이즈 디자인으로 내부 공간이 넉넉하고 분리 포켓이 있어 수납이 쉽다. 또한 가볍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크로스백은 탈부착이 가능한 별도의 숄더 스트랩이 있어 세미 드레스 숄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모데르노는 브루노말리의 독자적인 소재인 브루노 가죽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가죽의 질감을 고려한 마리노 소재를 사용했다. 마리노 소재는 브루노 레더만큼 견고하고 부드러우면서도 볼륨감을 잃지 않아 손에 느껴지는 감촉이 좋다.
브랜드의 한 관계자는 “올해는 블랙 앤 화이트와 같이 보다 대담하고 감각적인 컬러 블록이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모데르노는 대담한 컬러 매치와 소재까지 블록을 시도해 여성들의 기분을 쾌활하게 할 뿐 아니라 어떤 스타일에도 트렌디하게 매치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광고천재 이태백’ 한채영 스타일, 오피스룩 종결!
▶‘이웃집 꽃미남’ 고경표 “이웃집 댄디남이 여기있네~!”
▶설리-크리스탈, 성인된 아이돌? “스타일도 이젠 성인!”
▶태연 vs 고준희, 같은 옷 다른 느낌 “봄 패션 최강자는?”
▶보아, 락시크 vs 페미닌 ‘룩’을 닮은 주얼리 스타일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