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숙 기자] B.A.P 10억 뮤비가 공개됐다.
2월12일 제작비만 10억여 원이 투입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은 그룹 B.A.P(비에이피)의 ‘ONE SHOT(원샷)’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이번에 공개된 B.A.P의 ‘ONE SHOT’ 뮤직비디오는 ‘초특급 액션 블록버스터’라고 알려진 만큼 해외 로케이션 촬영은 물론 7m 높이에 500kg의 무게를 자랑하는 마토키 동상과 탱크까지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매 앨범마다 파워풀하고 독창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B.A.P는 이번에도 ‘극강 상남자 댄스’로 분해 액션과 감정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ONE SHOT’을 포함 총 3곡으로 7분에 걸친 숨막히는 반전드라마를 완성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즈제부터 콘셉트, 작사까지 B.A.P 만의 색깔을 만들어낸 ‘ONE SHOT’은 “인생을 살면서 오는 기회들을 놓치지 말고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전하고 열정을 불태우라”는 젊은이들을 향한 B.A.P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B.A.P 10억 뮤비를 본 네티즌들은 “B.A.P 10억 뮤비 대박! 완전 멋있어”, “기다린 보람이 있네”, “B.A.P 10억 뮤비! 카리스마가 느껴진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B.A.P는 23, 24일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B.A.P LIVE ON EARTH SEOUL’를 개최한다. (사진출처: B.A.P ‘ONE SHOT’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지나 0표, 최종훈 선택했지만…"잔인한 프로그램이다!" 끝내 눈물
▶ 써니 급정색, 동완의 끈적한 골반 댄스에 실망… ‘같은 춤 다른 느낌!’
▶ 남자가 혼자 살 때, 서인국 반전 집 공개 “청소해야겠단 생각 안 들어”
▶ 타이거JK 그래미 일침, 일부 아시아 뮤지션 초대 안 한 이유… 언어 때문?
▶ 고두림 버블팝 댄스, 현아 능가하는 섹시 웨이브에 '남성 팬들 애간장!'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