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재벌 아이돌 1위는 누구?
2월18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생방송 연예특급'에서는 '억소리 나는 재벌 아이돌 베스트'를 선정했고 그 결과 재벌 아이돌 1위는 그룹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 차지했다.
최시원의 아버지가 보령메디앙스 전 사장 최기호 씨인 것은 이미 유명하다. 특히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최시원에 대해 "무슨 사건이 생기면 항상 시원이가 '내가 해결해 줄게요', '아버님한테 한 번 말씀드려 볼게요'라고 말하곤 한다"라며 최시원의 능력을 소개했다.
또 이특은 SBS '강심장'에서도 "2011년 슈퍼주니어 수입 1위가 최시원이다"면서 "제가 프로그램 8개, 라디오, 콘서트, CF 등을 했는데도 1등을 못했다. 최시원이 태국, 중국, 대만에서 CF를 찍으니 따라 갈 수가 없더라"고 전했다. 은혁 역시 "저희가 아무리 많이 벌어도 최시원의 원래 돈을 이길 수 없다"고 언급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최시원에 이어 '억' 소리나는 재벌 아이돌 베스트 2위는 JYJ, 3위는 카라 구하라, 4위는 보아, 5위는 빅뱅 지드래곤이 뽑혔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SBS '좋은아침'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선화 눈물 펑펑 "광희 부모님 보니 우리 부모님 생각나"
▶ LJ 결혼 이유 "술값 내는 이선정의 배려에…이 여자다!"
▶ 구하라 일탈 고백, 클럽서 춤추는데… 매니저 "너 클럽 가 있다며?"
▶ 징거 시스루 앞머리 변신에 볼살 실종까지…"점점 섹시해지는데?"
▶ 고준희 B1A4 바로앓이에 정진운 "2AM 먼저 말할 줄 알았다" 서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