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진 기자] 패셔니스타 고준희와 섹시퀸 손담비가 같은 재킷을 착용해 화제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진운과 함께 ‘기럭지 커플’로 불리우며 아슬아슬한 밀당을 펼치고 있는 고준희는 첫 데이트에서 블랙 재킷에 핫 핑크 스커트를 착용해 눈길이 절로가는 비비드 컬러 믹스매치를 선보였다.
반면 tvN ‘플레이가이드-연하남 공략편’에서 단계별로 연하남을 유횩하는 방법을 전수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손담비는 같은 재킷을 매치했다. 고준희가 비비드한 스커트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면 손담비는 섹시함을 녹여낸 재킷 스타일을 완성했다.
고준희와 손담비가 선택한 블랙 재킷은 에피타프 제품으로 알려졌다. 광택감이 느껴지는 화려한 소재로 파워풀한 느낌을 살리고 몸매가 드러나는 디자인으로 밀착되는 원피스나 짧은 길이감의 스커트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섹시한 느낌을 어필할 수 있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요즘 대세 고준희가 입는 옷은 다 예뻐”, “손담비의 연하남 공략법은 재킷인가”, “둘 다 몸매가 너무 좋아서 옷 발 사는 듯”, “고준희 때문에 우결본다”, “키들이 다 큰가 보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tvN ‘플레이가이드’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방부제 미모’ 미시★ 패션 공식? 블랙 or 화이트
▶‘그 겨울’ 송혜교 “오수 사로잡는 미모 비결은?”
▶아직도 춥다고? 추우면 더 섹시한 ‘시스루룩’
▶‘이웃집 꽃미남’ 윤시윤 “깨금이룩 패션 비결 궁금해?”
▶개강이 코앞! 주목받는 ‘귀요미’ 개강 패션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