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나 기자] 온라인 의류 유통기업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커뮤니티 스타일렛이 봄을 맞아 적립 포인트 페이지인 단추를 리뉴얼했다.
단추는 트라이씨클 패밀리 사이트인 하프클럽, 오가게, 보리보리, 아웃도어스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커뮤니티 활동을 할 때 적립되는 쇼핑 포인트다. 쇼핑몰 적립금과는 별도로 운영되며 6개월간 누적 포인트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봄을 맞아 화사한 느낌이 물씬나는 오렌지 컬러로 페이지를 리뉴얼, 상큼한 분위기로 새단장했다.
스타일렛은 리뉴얼 기념으로 오픈 기념 이벤트 축하 댓글 이벤트와 경매 응모 이벤트를 3월6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디지털 카메라, 명품 선글라스, 아이패드, 캡슐 커피 머신기 등 다양한 상품이 구성됐다.
한편 단추 포인트는 패스트푸드, 베이커리의 간식, 쇼핑몰 1만원 할인쿠폰 등으로 즉석 교환이 가능하고 탐나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경매에도 참여할 수 있다. 그 밖에 영화 시사회와 공연 초대 이벤트, 토정비결 등 운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단추는 포인트 활용을 위한 사이트로서 자사 쇼핑몰과 시너지를 발휘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앞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고객 만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스타일렛)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방부제 미모’ 미시★ 패션 공식? 블랙 or 화이트
▶‘그 겨울’ 송혜교 “오수 사로잡는 미모 비결은?”
▶아직도 춥다고? 추우면 더 섹시한 ‘시스루룩’
▶‘이웃집 꽃미남’ 윤시윤 “깨금이룩 패션 비결 궁금해?”
▶개강이 코앞! 주목받는 ‘귀요미’ 개강 패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