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환 김예분 결혼 '달려라 코바' 언니, 1년 열애 후 결혼에 골인'

입력 2013-02-22 19:27   수정 2013-02-22 19:26


[박문선 기자] 차승환 김예분 결혼식이 3월16일에 치러진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김예분의 예비 신랑은 MBC 공채 개그맨 차승환으로, 두 사람은 10년 넘게 친구로 지내다 2012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 

차승환-김예분 커플의 결혼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 관계자는 "동갑내기인 차승환-김예분 커플은 취향, 가치관, 사소한 습관까지 닮은 점이 많아 결혼 준비가 물 흐르듯 매끄럽게 진행되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두 분 역시 생각이 많이 비슷해 '(둘이) 쌍둥이가 아닐까?'라는 생각까지 종종 한다고 하는데 그만큼 두 분의 생각이 잘 통했기에 가까워져 결혼에까지 이른 것 같다"고 밝혔다.

1997년 MBC 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차승환은 SBS '웃찾사', KBS '개그콘서트'에서 활동하다가 개그맨 김학도와 '신문지' 콤비를 이뤄, 코믹하지만 핵심을 찌르는 라디오 축구 중계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1999년에 백상예술대상 코미디언 신인연기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활동 영역을 연기와 중계로 넓혀 SBS 플러스 '그대를 사랑합니다' 등에서 배우 이순재와 호흡을 맞췄고, 라디오 DJ 및 케이블방송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다.

김예분은 1994년 미스코리아로 방송계에 데뷔, SBS '달려라 코바', '인기가요', KBS <TV데이트>의 MC 및 DJ, 연기자로 다방면에서 활동했다. 이후 미국 유학을 다녀와 삼성전자 계열 ㈜더미디어, ㈜드림뮤직 등에서 웹PD로 근무하다가 2008년 방송 활동을 잠시 재개했지만 곧 종교와 봉사활동에 전념해 왔다. 현재 서울의 한 학교에서 수학하며 한식 푸드스타일리스트에 도전하고 있다.

2012년 11월에는 서울국제푸드앤테이블웨어 박람회 식공간연출부문에 '휴(休)'라는 주제로 작품을 출품해 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차승환-김예분 커플은 "적지 않은 나이에 한 가정을 이루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됐다. 아내로서, 남편으로서 서로를 지켜 주며 열심히 잘 살겠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식 주례는 전 연세대 총장인 차병원그룹 김한중 회장이 맡았다. 김한중 회장은 연세대 의대에서 석, 박사 학위를 받은 김예분의 아버지와의 친분으로 주례를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차승환 김예분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잘 어울린다. 차승환 김예분 결혼 축하드려요~", "'달려라 코바' 언니, 차승환 씨와 행복하세요~ 차승환 김예분 결혼 화보 좋아보여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승환-김예분 커플은 3월16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컨벤션디아망 2층 사브리나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제공: 스튜디오원규플러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시아의 패션 축제 '제1회 아시아 스타일 페스티벌' 개최
▶ 아놀드 슈왈제네거 "I'll be back" 돌아온 영웅의 한국사랑 (종합)
▶ 남자의 감성까지 끌어 당겼던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소설로 출간!
▶ '2013 기대작' 뮤지컬 '그날들' 1차 티켓 오픈 예매 순위 1위에 등극
▶ [bnt포토] 레인보우 고우리, 엉덩이 보이며 깜찍 애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