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트, 신개념 패션 캠페인 “청춘의 열정을 가지고 살자”로 화제

입력 2013-02-25 18:40  


[홍지혜 인턴기자] 유러피안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에서 진행한 2013년 S/S 광고 캠페인이 패션 업계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LIVE FOREVER, 청춘의 열정을 가지고 살자”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테이트의 이번 캠페인은 이제까지의 국내 패션광고와는 확연히 다른 감성을 보여주었다.  국내 대다수의 브랜드가 제품을 보여주는 것에 중심을 두었다면 테이트의 캠페인은 소비자가 브랜드를 통해 가지고 싶어하는 이상향으로 단순한 옷이 아닌 아트적 감성을 표현한 것.

테이트 본연의 차분한 감성을 유지하면서 ‘바람’이라는 모티브로 헤어나 제품의 동적인 비주얼을 표현하며 브랜드만의 스타일로 신선하게 재해석하여 그 가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테이트 마케팅팀 담당자는 “소비자에게 단순한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와 교감하며 그들이 동경하는 감성을 만들어내는 브랜드라는 점을 알리고자 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의 감성과 교감 될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특히 LIVE FOREVER 캠페인은 2013년 공식 슬로건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캠페인을 전개 할 것으로 알려졌다. S/S 시즌을 맞이하여 테이트는 새로운 광고 동영상을 제작하며 론칭 6년차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꽃거지? 더티섹시?” 지저분할수록 더 치명적인 매력
▶권상우-김성령, 연상연하 커플 연기 화제 “비주얼도 환상”
▶오피스우먼들의 패션지침서, 스타 행사장룩
▶장윤주, 플랫슈즈가 하이힐로 보이는 착시현상 “감탄이 절로”
▶‘방부제 미모’ 미시★ 패션 공식? 블랙 or 화이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