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학번 새내기를 위한 ‘간편’ 뷰티 아이템

입력 2013-02-25 16:39   수정 2015-09-14 08:24

[이슬기 기자]2013년 대학교 입학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많은 예비대학생들이 입학식룩을 준비하느라 정신 없이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입학식에서 맵시 있게 스타일을 뽐낼 옷과 구두를 준비했다면 이제 본격적인 ‘꾸미기’에 들어서야 할 때. 메이크업과 헤어까지 갖춰야 비로소 스타일이 빛을 발한다고 할 수 있다. 충분한 연습을 통해 손에 익히도록 하자.

하지만 이제껏 꾸미는 일과 연이 없었다면 파운데이션 하나, 컬 하나를 시도하는 데도 많은 어려움이 따를 것. 이런 이들을 위해 각 브랜드마다 간편한 뷰티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초보자도 손쉽게 스타일 변신을 시도할 수 있는 제품은 무엇이 있을까.

▶ 이니스프리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피팅’


이니스프리가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시즌3’로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피팅,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윤광 두 제품을 출시한다.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피팅은 원래 좋았던 피부인 것처럼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돕는 제품이다.

일명 ‘매끈결 피부’를 연출해 주는 고체 파운데이션으로 피팅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모공없이 촘촘하게 밀착된다. 바르는 즉시 요철과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해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결 연출을 돕는 제품. 제주 천연 미네랄 파우더가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해 준다.

▶ 아이메이징 ‘메이크업 라인’


아이메이징이 일본 인기 모델 ‘코모리 쥰’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 매트 페이스 파우더, 펜슬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컬러링, 치크컬러, 립글로스 5종으로 10대와 20대 여성을 위한 제품이다.

화사하고 보송보송한 피부 연출을 위한 발색력이 높은 색조 제품이 특징이다. 매트 페이스 파우더는 베이비 클리어와 누드 베이지 2가지 색상으로 보송보송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아이 메이크업 제품은 워터프루프 처방으로 잘 번지지 않으며 사용이 간편해 초보자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 맥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맥이 77가지 미네랄 복합 보습 성분이 함유된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을 출시한다. 미네랄 성분을 파괴하지 않도록 새로운 제조 기법으로 제작된 립스틱이다.

가벼운 질감으로 부드럽게 발리면서 입술에 촉촉한 보습 효과도 선사한다. 소프트하고 옅은 피치에서부터 핫한 밝은 핑크까지 총 12가지 컬러로 다양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선명한 컬러 발색은 6시간 동안 지속된다.

▶ 로벤타 ‘핫 에어 브러시’


로벤타가 강력한 볼륨컬과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모두 연출 가능한 핫에어 브러시를 출시한다. 드라이어에 브러시가 장착돼 빗을 사용하지 않아도 한 손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둥근 브러시, 반 브러시, 집중 노즐 3종의 브러시로 구성돼 원하는 컬에 따라 선택 사용하면 된다. 컬이나 웨이브를 연출할 때는 둥근 브러시를, 뒷머리에 볼륨을 넣고자 할 때는 반 브러스를 선택하면 좋다. 특정 부분의 헤어 스타일을 고정시킬 때는 집중 노즐로 마무리해 완벽한 스타일 연출을 연출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