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숙 기자] 이하늬가 도자기 공예에 한창인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 속 매거진 3월호를 통해 배우 이하늬의 이색 취미 활동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산뜻한 핑크 스웨터와 스키니진을 매치해 캐주얼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도자기를 빚는데 집중하다가도 틈틈이 함께 공예하고 있는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특히 그의 하얀 피부에 사랑스러운 보조개 미소는 현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으며, 꾸밈없는 수수한 모습으로 도자기 공예에 집중하고 있는 그에게서 평소 소탈한 성격을 엿볼 수 있다.
이하늬 도자기 공예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하늬 도자기 공예까지? 재주가 많은 듯”, “도자기 빚는 여신”, “이하늬 도자기 공예? 가야금 연주도 잘 하고 팔방미인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하늬는 2월말 개봉한 영화 ‘뒷담화 : 감독이 미쳤어요’에 출연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신중히 검토 중에 있다. (사진제공: 킹콩매거진 3월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어머니의 딸 디스? "이보영 얼굴 보다가…"
▶ [bnt포토] 레인보우 우리-현영-노을, 아찔한 엉덩이 댄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