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 사진 김강유 기자] 이종원 10kg 감량 소식이 화제다.
3월8일 첫 방송을 앞둔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에 합류한 배우 이종원은 출연을 확정 지은 후 댄스스포츠 삼매경에 빠져 10kg 가량 감량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종원은 소속사 더착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번 프로그램 출연과 관련해 “데뷔 후 첫 예능프로그램 고정출연으로 부담감이 있긴 하지만 운동을 워낙 좋아하고 오래전부터 댄스스포츠에 관심이 있었는데 이렇게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후 소속사 관계자는 “배우 이종원의 중년의 새로운 이미지 변신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인데다 생방송이라 많이 긴장된다는 이종원은 “부담은 되지만 최선을 다해 최종 경합까지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로 의지를 다졌다.
이종원 10kg 감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벌써 기대된다”, “이종원 10kg 감량? 노력하는 모습이 참 멋있는 듯!”, “운동도 되고 이종원 10kg 감량도 하고… 좋은 프로그램이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종원은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1’에 출연했던 댄스스포츠선수 이채원과 파트너를 맺어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어머니의 딸 디스? "이보영 얼굴 보다가…"
▶ [bnt포토] 레인보우 우리-현영-노을, 아찔한 엉덩이 댄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