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가인 사극 스모키 화장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3월5일 각종 포털사이트에 영화 ‘조선미녀삼총사’(감독 박제현)의 티저 예고편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하지원의 “시작할까?”라는 대사로 시작되는 이번 예고편에는 조선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인 미녀삼총사(하지원, 강예원, 가인)의 시원한 액션이 담겨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 말보다 주먹이 먼저 나가는 행동대장 가비 역을 맡은 가인은 사극임에도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염색한 머리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이와 관련해 그는 한 연예정보프로그램을 통해 “퓨전 사극이기 때문에 메이크업이 가능했다. 퓨전 사극이 아니었으면 민낯으로 영화를 찍을 뻔했다”고 설명하기도.
가인 사극 스모키 화장에 네티즌들은 “아무리 퓨전이라도 사극인데…”, “가인 사극 스모키? 그래 가인이라면 이해해야지”, “솔직히 정통 사극도 아니고 퓨전인데 가인 사극 스모키가 문제 될 게 있나?”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목표로 한 수배범은 무조건 잡고 마는 조선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 미녀 삼총사 이야기를 그린 영화 ‘조선미녀삼총사’는 5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영화 ‘조선미녀삼총사’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어머니의 딸 디스? "이보영 얼굴 보다가…"
▶ [bnt포토] 김재중 'JYJ 아우인형 귀엽죠~?'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