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숙 기자] 김효진 딸 조이엘 양의 모습이 공개된다.
3월7일 방송되는 스토리온 ‘토크&시티’ 7번째 시즌 비기닝편에서는 최근 첫 아이 출산으로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은 개그우먼 김효진의 2세와 남편이 깜짝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효진은 남편과 함께 딸 100일 기념사진 촬영에 나선다. 김효진은 남편과의 알콩달콩한 모습뿐 아니라 지극한 딸 사랑을 자랑하며 ‘딸바보’의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내 미혼 제작진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
특히 김효진은 아기엄마들을 위한 실속 있으면서도 패셔너블한 기저귀 가방과 효율적으로 물건을 담는 팁 등을 공개하면서 ‘토크&시티’ 안방마님다운 센스를 과시해 눈길을 끌 계획이다. 또한 딸의 촬영 의상을 직접 고르며 아기들이 입었을 때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코디 노하우를 공개한다고.
김효진 딸 공개에 네티즌들은 “김효진 딸 공개? 본방사수 해야겠네요”, “김효진 딸도 귀엽다”, “김효진 딸 공개? 남편도 궁금”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효진 딸 공개는 3월7일 밤 11시 스토리온 ‘토크&시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스토리온)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어머니의 딸 디스? "이보영 얼굴 보다가…"
▶ [bnt포토] 레인보우 우리-현영-노을, 아찔한 엉덩이 댄스~
관련뉴스